Ahzab 33:40
“무하메드는 너희들 중 어느 누구의 아버지도 아니다. 그러나 그는 하나님의 사도이며, 선지자로 인침을 받았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아시는 분이다.”
(Muhammad is not the father of any of your men, but (he is) the Apostle of God, and the Seal of the Prophets: And God has full knowledge of all things. Ahzab 33:40, Ysuf Ali 버전 인용)

누가 무하메드를 하나님의 진정한 선지자로 인정했는가?
(성경에서 정당성이 나타나야 한다.)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니라.”(아모스 3절7절)
(Surely the Sovereign Lord does nothing without revealing his plan to his servants the prophets.)

우리는 하나님이 자신의 목적을 땅에서 이루시기 위해 선지자들을 사용하신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그리고 다른 개인들은 특별한 사건을 위해 예언하는 것을 사용하신다. 그러나 공식적인 선지자는 특별한 목적이 주어진 분명하게 선택된 사람들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유명한 선지자 즉 모세, 아브라함, 이사야 등을 알고 있다.

무슬림은 이 선지자의 목록에 다른 이름을 추가한다. 무하메드, 모든 선지자들 중 가장 위대하며, 마지막 선지라고 믿는다. 그러나 무하메드가 어떻게 공식적인 선지다의 목록에 추가될 수 있는가? 그를 선지자로 부를 수 있는 근거가 무엇에 있는가? 만약 우리가 선지자의 말씀을 따른다면 그가 선지로 부름 받은 사실에 대한 타당성과 그의 말씀에 대한 진실성이 분명해야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성경에는 우리는 공식적인 하나님의 선지자에 대한 하나님의 3가지 자격을 발견할 수 있다.
자! 그러면 이러한 자격들을 자세히 살펴보자.

선지자는 반듯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말해야 한다.(야훼, 여호와의 이름으로)

선지자는 반듯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말해야 한다.(히브리어에서 야훼 “Yahweh” 혹은 여호와 “Yehovah”는 “야훼” YHWH로 번역되었다. 출애굽기 3:1-6, 13-15 에는 “나는 -이다”(YAHWEH. 나는 유일한 나이다.) 는 “나는 영원하다.”(시편 72:17-19, 요한 계시록 1:8, 17)라고 말하고 있다.

다른 한 곳에서는 유대인을 향한 분노의 이유를 설명하는 요한복음 8:24, 58 그리고 10:30, 33 에서 볼 수 있다. 예수님은 자신을 유일한 하나님으로 말씀하셨다.(마가복음 13:6, 빌립보서 2:5-11).

하나님의 이름

구  분

히브리어

성경의 인용 횟수

유사한 아랍어

일반적인 이름

Elohim (God) 2,550 Allah (God)

서술적인 이름

Adonai (Lord) 340 Rabb (Lord)

특별한 혹은
개인적인 이름

YAHWEH
(the One Who Is)
6,823 유사한 단어가 없음

 

위의 도표를 보면 우리는 하나님의 이름이 “유일하신 분”(YAHWEH)으로 구약 성경(Taurat)에 6,823번 사용된 것을 볼 수 있다. 구약 성경에 언급되었던 옛날의 선지자들은 그분의 이름으로 말했다. 그러나 코란에서는 “유일하신 분”이란 하나님의 이름이 한번도 언급되지 않았으며, 이와 유사한 아랍어 역시 없다.
선지자의 말은 이전의 계시를 따라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은 반듯이 변화되지 않고 남아 있어야 한다(신명기 4:1-2, 이사야 8:20, 마태복음 5:17-18, 24:35, 요한 계시록 22:18-20). 시편 89편35절에서 우리는 하나님은 자신의 말에 모순과 부정이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코란은 “나는 너에게 이미 앞서서 경고를 했다. 그 말씀은 변하지 않는다.”(Qaf 50:28-29).고 했다. 즉 선지자의 말은 서로 모순 될 수 없다. 만약 모순 된다면 그 말은 신뢰할 수 없는 것이다.

코란에는 코란 이전에 기록된 성경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은 이야기들이 있다.
1. 많은 모순이 아브라함에게서 발견된다.
아브라함의 아버지는 데라(Terah) 아닌 Azar (An’am 6:74 vs. Genesis11:26).
자녀를 양육했던 장소가 헤브론(Heron, 창 13:14-18) 아닌 메카.
고향이 갈데아의 우르(Ur in Chaldea, 창11:31, 시리아의 Ebla 서판에서 증명됨)가 아닌 메카
하란응 통해 가나안으로 여행(창11:31, 12:5)한 것이 아니라 메카로 여행
하나님의 약속 대상이 이삭(창17:18-21, 22:2)이 아닌 여종의 하갈의 아들 이스마엘게게
이스마엘이 이집트에서 약간의 세월을 보낸 적은 있으나 아라비아 반도로 건너가 메카에 카바(메카에 있는 이슬람의 제단, Ka’bah)를 건립했다는 기록이 없다(창12:10).

2. 무슬림은 아랍인들이 이스마엘의 자손들이라고 주장한다.
역사적으로 아랍인의 조상은 Qahtan 혹은 Joktan이라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이들의 아들들의 이름이 아직도 아랍 지역에서 오늘날에도 발견되고 있다. 즉 스바 (Sheab), Hazarmaveth, Ophir, Havilah 등이다.
아브라함의 조카 롯은 다른 조상이다. 야곱의 쌍둥이였던 에서(에돔과 모압의 아버지)처럼.
아브라함의 세번째 부인 그두라(Keturah, 창25:1-4) 의 6명의 아들들은 아랍의 조상이 되었다(예를 들어 스바 (Sheba) 와 드단 (Dedan) 은 예멘에 거주)

3. 성경과의 모순되는 코란의 다른 내용들은,
코란에서 메리는 아론의 누이로 그리고 임란 (Imran) 의 딸로 또한 예수님의 누이로 기록되어 있다(Surat Maryam [Mary] 19:28). 그러나 코란에서 예수님의 어머니로 언급된 마리아가 성경의 마리아로부터 1,500년 전에 등장하게 된다.

이집트인 이름이 아닌 바벨론 사람 하만 (Haman) 은 코란에서는 모세 시대의 애굽의 바로의 Wazir 로 표사되어 있다(수라 28:5, 29:38, 40:25, 38). 그러나 성경의 에스더서에서는 아만이 바벨론의 아하수에로왕 (Xerxes) 의 신하로 분명하게 언급되어 있다.

성경

코란

아브라함의 아버지

데라(Terah, 창11:26) Azar(An’am 6:74)

자녀 양육 장소

Hebron(창 13:14-18) Mecca 계곡

아브라함의 고향

갈데아 우르(창 11:31) 메카의 계곡

약속의 대상

이삭(창17:18, 22:2)) 하갈
아브라함의
여행
하란과 가나안(창11:31) 메카
이집트 방문(창12:10) 메카와 카바를 건립

 

선지자의 예언은 반드시 입증되어야 한다.
가장 긴 기간을 지녔던 예언은 우리에게 가장 적당하며 귀중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현대의 우리를 초점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명기 18:21-22, 이사야 43:9절 그리고 요한복음 13:18-21 의 원칙에 입각해 선지자의 예언이 입증되는 것은 단 기간의 다른 예언이 있었고 또한 당 시대의 다른 선지자에 의해 입증되었다. 이러한 예언은 선지자의 정체성(권위)를 입증해 주었으며 이것은 보다 먼 미래에 대한 예언을 할 수 있는 신뢰성을 안겨 주었다.

만약 모세를 본다면, 죽음과 이집트 군대에 대한 예언은 즉각 입증되었다(출애굽기 14:13-14, 27-28). 다른 예언(신명기 28:1, 15, 64-66, 30:1, 4-5)은 한 세기 후에도 성취되지 않았다. 이와 같은 예로 이사야 선지자 역시 한 예언은 같은 날 성취되었으나(이사야 38:5-8), 다른 예언은 다음날 성취되었고(이사야 37:21-38) 다른 예언은 150년 후 BC 606년에(이스라엘의 멸망, 이사야 39:6-7), 다른 예언은 200년 후 성취되었다(바벨론의 멸망, 이사야 13:1, 19-22, 오늘날 지역 사람들은 바벨론의 폐허에서 밤조차 지내지 않는다.).

추가 : 하나님은 한 가족 혹은 가문을 그의 말씀을 나타내심을 통해 선택하셨던 같다. 즉 아브라함과 이삭의 가족. 그러나 이것은 선지자들의 필요 조건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토의에 중요하다.

많은 무슬림의 초점은 신명기 18:15절에 중점을 두고 자신들의 무하메드가 선지자라는 것을 증명하려 한다. 이 구절에서 선지자는 “나(모세)와 같이” 약속되어진 사람이다. 대부분의 무슬림은 18절을 무하메드를 선지자로 지칭한 예언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18절은 15절의 반복이다. 이스라엘 즉 야곱의 자손(하나님에 의해 후에 이름이 이스라엘로 바뀌어짐)의 “너의 중 네 형제 중에서”라고 분명하게 나타난다. 이 구절에는 분명하게 하나님이 이스라엘의 자손들에게 유일하게 공식적인 선지자들을 보내시겠다는 것이 분명하게 나타나 있다.

신명기 18장15절,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야곱)의 중 네 형제 중에서 나(모세)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너를 위하여 일으키시리니 너희는 그를 들을찌니라

18, “내(하나님)가 그(이스라엘)들의 형제 중에 너(모세)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그들을 위하여 일으키고 내 말을 그 입에 두리니 내가 그에게 명하는 것을 그가 무리에게 다 고하리라.”

결론

이러한 성경적인 선지자의 자격에 무하메드가 합당한가?

  1. 무하메드가 YAHWEH(유일하신 분) 이름으로 이야기 했는가?YAHWEH 가 성경에서는 6,823번 사용되었지만 코란에서는 한번도 사용되지 않았고, 심지어 무하메드는 알지도 못했을 것이다.
  2. 무하메드의 계시는 그 이전의 말씀들을 따르고 있는가?코란과 성경은 많은 다른 부분이 있다. 그러나 가장 대조되는 것은 예수님이 어떤 분이시냐는 점이며, 그분이 이 땅에 오신 목적에서 극적으로 대조된다. 만약 선지자의 예언이 이전 선지자의 예언을 대적한다면 그는 더 이상 참 선지자가 아니다.
  3. 무하메드의 어떤 예언이라도 그의 생전에 성취된 것이 있는가?무하메드는 자신이 선지자라는 증명을 만들지 않았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은 무하메드를 불신하는 원인을 자청한 것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향해 권위를 입증보이는 기적을 행할 수 없다는 불신에 대하여 3번 이나 언급했다(Sura Yunus 10:21, Ra’d 13:7, 27).
  4. 신명기 18장은 무하메드를 지칭하는가?무하메드가 이삭의 자손이라고 믿는 무슬림들은 없다. 그러나 토론이 계속되면서 이스마엘을 통한 무하메드의 자손이라는 주장에는 무제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무슬림들을 계속해서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코란에 따르면(Al Ankabut 29:27, Jathiya 45:16) 모든 선지자들은 이삭의 자손으로 왔다고 기록하고 있다. 창세기 17장의 아브라함을 향한 약속의 성취로써 단지 이삭(이스라엘)의 자손을 통해서만 주님의 약속은 성취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누가 공식적인 선지자라는 주장할 수 있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내가 고하라고 명하지 아니한 말을 어떤 선지자가 만일 방자히 내 이름으로 고하든지 다른 신들의 이름으로 말하면 그 선지자는 죽임을 당하리라 하셨느니라.”(신명기 18장20절)

(from :   http://www.debate.org.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