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는 무슬림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일에 헌신된 사람들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가 세상을 위한 구원자이심을 믿으며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에 유일한 분이심을 믿습니다(요 14:6, 행 4:12, 고후 5:18-19). 또한 우리는 창세기 1장 26-28절의 말씀을 다라 모든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을 받았음을 믿으며, 그 존엄성은 측정할 수 없는 가치를 지녔다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는 하나님은 모든 인간을 사랑하시는 것(요3:16) 처름 무슬림 역시 사랑하심을 믿으며, 무슬림들이 자신들의 죄로 멸망하는 거서을 원치 않으신다고(딤전 2:4, 벧후 3:9) 믿습니다. 그리스도를 따르는 자들로써, 우리는 예수님의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라(마22:37-39)”는 강력한 경고를 신중하고 의미깊게 받아들입니다. 무슬림들은 우리의 이웃들이며, 그들은 사랑하는 것은 바로 그들과 그들의 가족 그리고 그들의 공동체를 위해 축복하며 기도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되 심지어는 우리에게 상처를 주는 자들까지 사랑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마5:44). 바울은 그가 복음을 듣는 사람들과 연관되며 그들이 받아 들일 수 있는 방법으로 복음을 나누었던 사람들에게 존경을 표시했었습니다(고전 9:20-22). 많은 성경구절들은 우리들에게겸손과 자신을 희생 그리고 모든 사람을 위한 순전한 사랑의 예수그리스도의 모범을 따르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빌2:1-11). 이것이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마 16:24)를 말씀의 의미입니다.
무슬림을 위한 우리의 중보기도는 사랑으로 출발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표본이신 예수님은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셨습니다”(롬 5:8) 우리가 우리를 위한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때 그분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우리의 이웃을 사랑하라는 하나님의 위대한 명령을 완성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모든 사람을 향한 사랑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왕국에 어긋나는 어떤 방식으로 무슬림을 판단하거고 두려워하거고, 미워하거나 관계하도록 부르심을 받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순하게 사랑하며(고전 13장) 성겨의 열매들을 맺으며(갈 5:22-23), 무슬림을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성령으로 무슬림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심을 믿습니다(요6:44, 12:32, 16:8).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에 참여하며 기도할 때 여러분의 기도가 그리스도의 사랑에 인도되길 기도하며, 성령의 감동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